본문 바로가기

lumière/Mindset Training

루이스 헤이의 인생 확언

[ 루이스 헤이의 인생 확언 ]

 

1. 인생은 나에게 좋은 경험만 가져다줍니다. 저는 새롭고 멋진 도전에 개방적입니다.

 

2. 나는 과거에 잘못을 한 모든 사람들을 용서합니다. 그들에게 사랑을 베풉니다.

 

3. 내 재산은 무한합니다. 제 삶의 모든 부분이 풍요롭고 성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 평화는 저로부터 시작됩니다. 내면이 평화로울수록 다른 사람과 더 많은 평화를 공유해야 합니다. 세계 평화는 정말로 저로부터 시작됩니다.

 

5. 삶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저를 지탱합니다.

 

6. 저는 최고를 받을 자격이 있고, 이제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제가 묻기도 전에 저의 모든 욕구와 욕망이 충족됩니다.

 

7. 건강은 내 몸의 자연스러운 상태입니다.

 

8. 제가 추구하는 모든 것은 이미 제 안에 있습니다.

 

9. 저는 매일 마주치는 사랑에 기뻐합니다.

 

10. 저는 저 자신을 존중하기 때문에 자존감이 높습니다.

 

11. 저는 제가 원하는 것을 이미 가진 것처럼 행동합니다. 그것은 제 삶에 행복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12. 저는 새로운 경험, 새로운 도전,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쉽게 흘러갑니다.

 

13. 제가 하는 모든 일에 감사를 느낍니다. 저는 지금 이대로도 충분합니다. 전 제 자신을 표현합니다. 전 제가 원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제 힘을 얻습니다.

 

14. 제 삶은 날이 갈수록 더 멋져 집니다. 매 새로운 시간들이 무엇을 제게 가져다줄지 기대됩니다.

 

15. 제게 절호의 기회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16. 제가 생각을 바꾸면 제 주변의 세상도 바뀝니다.

 

17. 전 아무것도 정당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 존재만으로도 충분합니다.

 

18. 전 올바른 장소에, 적절한 시간에, 옳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